일상다반사

애드 고시 통과 및 애드센스 승인

낭만 해바라기 2023. 7. 8. 18:11

 

 

주말은 가족과 함께 보내려고 블로그

및 PC를 키지 않으려 했으나 구글 애드센스.

 

일명 애드 고시에 대한 결과가 나올 때가

되었는데 나오지 않아 은근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어젯밤에만 해도 광고 게재에 대해 '검토 중'

이었으나 오늘도 혹시나 하고 들어가 봤어요~

 

엇!~

 

그런데 아무런 알림도 없고 홈 화면이

아래 처럼 바뀌어 있네요.

 

애드센스
애드센스

 

홈 화면에 없던 예상 수익 그림이 생겼어요.

 

이거 승인된거 맞죠? ㅎㅎ

기쁘네요!!!

 

6월 21일 첫 포스팅을 시작으로

7월 7일 발행한 글까지

총 14개 글과 14일 소요됐네요.

 

여기저기 검색하면서

 

H1, H2, H3...

목차...

글 1500자

이런 것 들 잘 지키려 했으나

 

지킨 글도 있는 것 같고

그렇지 않은 글도 있는 것 같아요.

 

대신 카테고리글은 거의 하나의

주제(건강)로만 했어요~

 

 

아무튼!!!!

 

애드고시라고 불릴 정도로

어렵다고 해서 포기반, 기대반으로

지냈는데... 기쁘네요ㅎㅎ

 

그다음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또 알아봐야죠..

블로그 운영이 은근히할게 많아요.

 

쉬는 주말 기쁜 마음에 짧게 포스팅하고

물러납니다.

 

이웃님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저 화면이 승인 난 거 맞죠? 아직도 긴가 민가 해요.

승인 난 거라고 말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