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광고 게재가 현재 제한적입니다.

낭만 해바라기 2023. 7. 25. 09:00

휴가 중 이메일 한통을 받았습니다.

설마 설마 했는데...

(나에게도 시련을 주시나요?)

 

이메일
이메일(애드센스 광고제한)

 

다들 겪는다는 광고 게재 제한.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

광고를 달아 놓은지 보름 만에 제한에 걸렸네요.

너무나 슬픕니다.

 

 

광고 제한

 

7월 23일(일요일)부터 광고 게재 제한 시작일

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현재 상태

무효 트래픽 우려로 인해 현재 제품에 대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수익

 

23일(일)부터 제한 시작인데

어제 24일(월) 수익이 일부 잡혀 있네요.

뭘까요?

 

뭐가 됐든... 광고가 안 달리는 것 보니

제한 걸린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어느 분이 의도적인지 악의적인지

감사하게도 여러 번 눌러주셔서

무효 트래픽이 발생한 것 같네요.

 

휴가로 충전 좀 하고 휴가 복귀 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나의 의지를

꺾어버리는...

 

보통은 한 달 동안 제한이라고 하던데

의지를 꺾어버려 좀 쉬엄쉬엄

해야겠네요~

 

광고 게재 제한 걸리면 지금까지 

수익은 어떻게 되나요?

(누가 답변 좀...)

그렇게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글을 쓰며 소소하게 발생한 수익으로

보람과 행복을 느꼈는데...

요거마저 사라지면 좌절 할듯 싶네요.

 

728x90